본문 바로가기

자나깨나 생활정보

화산귀환 QnA (500회 기념)

 

목차

    화산귀환

    1065화까지 쿠키를 굽게 만든, 정말 재미있게 보고 있는 소설 화산귀환..

    500회 기념 QnA를 JK미디어 블로그에 올리겠다고 했는데 어디를 찾아봐도 없다. 정말 보고 싶은데 ㅠㅠ

    JK미디어 블로그
    https://m.blog.naver.com/jk_books

    더쿠에 주소가 남아있길래 찾아가보니, 삭제된 글이네??

    비가 작가의 소속 출판사 이적

    그래서 떠돌다 떠돌다 찾아낸 고마운 블로그에 정리가 되있었다. 그런데 블로그 이름이 러프 미디어다.

    공식 미디어 블로그 같아 보이는데, 아무래도 비가 작가가 JK미디어에서 러프 미디어로 이적 하신듯?

    LUFF 미디어 화산귀환 500화 기념 Q&A
    https://blog.naver.com/luffmedia_fm/222156147322

    비가 작가님 ㅠㅠ 그럼 500화 텍스트 글을 수정해 주세요.. JK미디어 블로그 한참 찾았어요 엉엉

     

    청명, 당보, 장일소 MVP

    청명과 당보 그리고 장일소가 가장 애정하는 캐릭터이다. (본인 기준?)

    근데 500화 큐앤에이엔 없네 ㅎㅎ 작가님 한번 더 하시지요?

     

    500화 기념 QnA

    원문을 보시려면 러프미디어 블로그로 이동하시고, 귀찮으시면 아래에 가장 재미있었던 QnA 만 정리 했답니다.

    본격 청명 QnA

    Q&A

    Q&A



    ㅋㅋㅋ 별풍선??
    Q&A


    ㅋㅋㅋㅋ 작가가 대답을 하는건지 친구가 대답을하는건지 모르겠네요 
    Q&A


    청명이 꺄르륵 하고 웃을때가 정말 웃겨요 배쭉 내밀면서 ㅋㅋ

    Q&A


    초반에는 돈보는거 보는 맛이 있었는데... 요즘은 많이 진지해진듯..

     

    백천 QnA

     
    Q&A


    진동룡의 후기 ㅋㅋ
    Q&A

    동룡이의 재능 ㅋㅋ
    Q&A

    지는날은 다 뒈지는거야.
    Q&A

    처음엔 있는거 같아서 좀 싫었는데 전혀 없어서 다행 ㅋㅋㅋ

    유이설 QnA

    Q&A

    도호에 대한 궁금증 해소...

    윤종 QnA

    Q&A
    ㅎㅎㅎㅎ

    아이고 QnA도 진짜 기네요. 일일이 답변한다고 너무 힘들었을듯.....

    1일 1연재도 진짜 말도 안되는데!! 1만회까지 연재 갑시다 비가 작가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