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나깨나 생활정보

일본 아마존 상세 직구방법, 일마존 추천템 (컨버스 바부슈)

일본 아마존

안녕하세요. 세계 경기 침체 > 미국 금리 인상으로 인해 해외 주요국 환율이 많이 약세죠. 그중에도 일본 엔화 약세가 사상 최대치라나 뭐나라.. 어쨌건 간에 우리는 일본 아마존에서 환율 덕을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일본 아마존, 일명 일마존 직구 방법을 알려 드려고 해요.

 

지금 사면 이득임.

이렇게 일본 엔화 환율이 3년 내 최대치로 떨어져, 100엔이 977원 수준입니다. 그럼 일본 아마존으로 가볼까요?

일본 아마존 직구하는 방법

일본 아마존 사이트 https://www.amazon.co.jp/

▲ 일본 아마존 직구를 하기 위해서 위 링크로 일본 아마존 사이트로 이동해 주세요. 접속하면 모든 언어가 일본어로 표시될 텐데 지금은 영어도 지원해 주니, 영어로 언어 변경을 해줄 겁니다.

일본 아마존
언어 변환 일어 > 영어

어로 설정된 언어를 영어로 변경해 줍니다. 원래는 번역을 이용해야 했지만 지금은 영어를 지원하니 훨씬 편리해졌습니다.

일본 아마존
회원 가입

▲ 회원가입을 해줍니다. [Hello, Sign in]을 클릭하면 로그인 혹은 회원가입을 할 수 있는 [Start here]가 있는데,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로그인해주시고 회원가입을 해야 하면 [Start here]를 클릭해 줍니다.

일본 아마존 사이트
회원가입을 진행해줍니다

▲ 계정 생성에 필요한 개인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영문 이름과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줍니다. 

일본 아마존 사이트
이메일로 OTP 인증 진행 하기

▲ 입력한 이메일 주소를 통해 OTP 인증을 진행해 줍니다.

일본 아마존 직구
전화번호 인증 진행

▲ 기존에는 이메일 인증만 진행하면 되었는데 휴대전화 인증이 추가되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진행해 줍니다.

일본 아마존
휴대폰 OTP 인증

▲ 휴대전화로 도착한 인증 번호로 OTP 인증을 진행해 줍니다.

일본 아마존
국가 설정 및 주소 추가

▲ 저희는 한국으로 직배송받을 거기 때문에 [Korea, Republic of]로 지역을 선택해 주시고 [Manage address book]에서 주소 정보를 추가해야 합니다. 배송대행지를 사용하면 모든 제품을 구매할 수 있지만 직배송으로 해도 웬만한 제품은 구매를 할 수 있습니다. 

일본 아마존
주소 추가해주세요

[Add Address]를 선택해서 주소 입력창으로 이동합니다.

일본 아마존
주소 정보 입력

▲ 배송받으실 주소를 [영문 주소]로 입력해 줍니다. 영문 주소는 아래 네이버 주소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 : 네이버 통합검색

'네이버 영문주소 변환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일본 아마존
결제 정보 추가를 해줍니다.

▲ 구매를 위한 마지막 준비로 결제 수단을 추가해줘야 합니다. 오른쪽 상단 [Account & Lists]를 클릭 > [Your Account]를 클릭 > [Your Payments]를 순서대로 클릭해 줍니다.

일본 아마존
결제 수단 추가

▲ 화면 왼쪽이나 중앙의 [Add a payment method]를 선택해 줍니다.

일본 아마존
카드 정보 입력

▲ VISA나 Master 등 해외 결제가 가능한 카드의 카드 정보를 입력해 줍니다. 이러면 이제 직구를 위한 준비가 끝났습니다. 어렵지 않아요!

일마존 추천템 컨버스 바부슈

컨버스 직구
이제 구매하면 됩니다.

▲ 컨버스 올스타 린넨 바부슈, 이 제품은 일본에서만 발매된 제품입니다. 일반 뮬 컨버스는 뒤꿈치를 감싸는 부분이 없는데 바부슈는 접어서 신을 수도 있고 일반 컨버스처럼 신을수도 있습니다. 이 제품은 구매대행 진행 시에는 약 10만 원 정도 하는 것으로 알고 있는데, 지금 환율로는 5만 원 수준에서 구매가 가능하네요😉

 

일본의 경우 150달러까지 면세가 가능하니 환율 체크 후 직구를 진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