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투잡, 직장

쿠팡이츠 배달 파트너 마스터하기

부업으로 하기 좋은 배달 알바

안녕하세요? 자나깨나 돈워립니다. 정말 많죠, 배달 업무를 하시는 분들이. 오늘은 그중 대표 격인 쿠팡 이츠를 이용해서 부업을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포스팅한다고 잠깐 써봤는데 정말 쉽고 배달 콜도 금방 금방 들어오더라고요. 자 그럼 시작해 볼게요!

쿠팡이츠 로고
배달 아르바이트를 시작해 볼까?

어떻게 시작할까?

먼저 일을 시작하려면 어떤 수단으로 할지 잘 생각을 해주세요. 도보로 가입을하면 콜이 잘 잡히지 않지만, 오토바이나 자동차로 가입을 하면 콜이 1분 내에 잡힙니다. 저는 인천 쪽에서 해봤는데 진짜 금방금방 잡혀서 깜짝 놀랐습니다. 그래서 거절을 했는데 거절을 하면 페널티가 있나 보더라고요 ㅠㅠ

아무튼 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시작하려면 일단 어플부터 깔자!

시작하시려면 일단 어플부터 깔아야합니다. 안드로이드나 애플 아이폰이나 똑같이 쿠팡이츠 배달파트너로 검색을 해주시면 됩니다. 다운 받아서 설치해주시고요!

어플 화면 사진
일단 어플부터 깔고 보자!

2. 그 다음은 회원가입이지!

당연히 다음 단계는 회원 가입이겠죠? 쿠팡이츠 어플에 가입을 하셨더라도 배달파트너로 가입을 따로 해주셔야합니다.

입력해야하는 정보는 많지 않습니다. 이메일과 비밀번호, 그리고 계좌인증을 통해 실명인증을 하고 가입을 계속 진행해 줍니다.

가입화면1
회원가입을 하자 회원가입도 쉽고 간단하다.

3. 가입을 완료 했으면 근무 지역을 선택하자!

가입을 완료 하셨나요? 그럼 배송 희망 지역을 선택해 주셔야합니다. 거주지 주변을 선택해주셔도 되고, 일거리가 많을것 같은 지역을 선택해 주셔도 됩니다. 어차피 콜을 잡을때는 주변의 콜을 잡기 때문에 그게 신경쓰실 필요는 없습니다.

지역을 선택하셨다면 배송 수단을 선택해주시고요. 자동차/오토바이/자전거를 선택하시는게 콜을 잘 잡게 됩니다. 퇴큰하면서 소액이라도 벌어보려고 도보를 선택해 봤었는데 콜이 잡히지도 않아서... 소용없더라구요 ㅎㅎ

자동차를 선택하시면 기타 정보를 입력하시게 됩니다. 차량번호 등..

가입화면2
희망 지역과 계약서를 확인하자!

4. 계약서를 꼼꼼히 확인!

너무 글씨도 작게 적혀있어서.. 그리고 이미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는일이라 저는 그냥 대충 읽고 넘어갔네요 ㅎㅎ

5. 4단계 까지 하셨으면 즉시 배달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정말 쉽고 간단하게? 취업이 가능하네요.. 어플 받고 회원가입만 하면 바로 일을 할 수 있습니다. 저녁 6시 30분쯤에 3콜 정도 시험해봤는데 정말 빨리 빨리 잡히네요. 요즘은 진짜 신체 멀쩡하면 돈을 벌수는 있는것 같아요.

배달활성화 화면
본격적으로 시작해보자!!

6. 어플 우측 상단 단추를 통해 콜 받기 시작!

어플 상단의 단추를 활성화 시키면 즉시 콜을 받기 시작합니다. 처음이라 엄청 두근두근 거렸네요 ㅎㅎ 

30초도 안되어서 콜이 잡히더라구요. 수락을 하시면 배달을 시작하게 됩니다. 어플이 안내해주는대로만 하면 되서 정말 쉬워요!

7. 정리

하나, 안드로이드 어플, 아이폰 앱을 다운 받는다 (쿠팡이츠 배달파트너 검색)

둘, 회원가입과 계좌정보, 배달정보를 입력한다

셋, 콜을 활성화하여 배달을 배정받는다

넷, 수락을 하면 배달가게 주소를 확인하고 이동한다.

다섯, 음식을 수령하고 배달장소 주소를 확인하고 배달을 시작한다.

여섯, 앱 or 어플에서 배달 완료를 누른다.

부업 부흥시대

요즘은 진짜 부업을 많이들 하십니다. 저 또한 회사를 다니지만 여러가지 부업을 알아보고 해보려고 하고있습니다. 물자는 풍족해도 마음이 만족이 안되는것 같아요 ^^. 앞으로도 알찬? 부업 정보 포스팅으로 계속 도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댓글과 공감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