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생활 정보

디즈니플러스 한국 출시 가격 정보 및 추천 드라마/영화 (스포X)

디즈니 플러스가 드디어 한국에 상륙했습니다. 월결제 가격과 연간 요금을 알아보고요. 핫한 드라마들도 알아 보겠습니다. 어떤 드라마 시리즈가 재미있을지 한번 보시죠. 스포일러는 없으니 안심하고 포스팅을 보셔도 되겠습니다.

완다비전

완다비전 정보 링크

https://namu.wiki/w/%EC%99%84%EB%8B%A4%EB%B9%84%EC%A0%84

완다-비전
인기 드라마 완다 비전

웰메이드 드라마로 인기가 높습니다. 마블 유니버스 커플인 완다와 비전이 겪는 사건들을 주제로 TV드라마 제작되었습니다.

로키

로키 정보 링크

https://namu.wiki/w/%EB%A1%9C%ED%82%A4(%EB%93%9C%EB%9D%BC%EB%A7%88) 

로키-스트리밍-드라마
로키 스트리밍 드라마 

디즈니+에서 6부작으로 제작되어 11월 12일 스트리밍을 시작했습니다. 빌런을 주인공으로 제작되는 드라마네요. 

역대 영화들

스타워즈 시리즈, 아바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그리고 각종 애니메이션들까지 모두 디즈니+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거기엔 만달로리안 시리즈, 인사이드 아웃, 알라딘 까지 정말 재미있는 시리즈들이 많이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공식 페이지

https://www.disneyplus.com/

디즈니-플러스
디즈니 플러스가 한국에 드디어 상륙했습니다. 과금해야하나요!

디즈니 플러스 요금

월 9,900원

연 99,000원

연간 결제를 하면 큰 부담은 아니겠어요! 재미있는 컨텐츠도 많고 특히 애들이 있으신 분들은 참 좋겠네요. 

하지만 가격이 부담스러우시다면 넷플릭스와 동일하게 동시 시청이 4명까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렇게 되면..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까지... 미국처럼 통합 스트리밍을 제공하는 로쿠 같은 업체가 한국에도 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네요. 일이나 더 열심히 해야겠습니다... 그래도 쉴때는 재미있게 쉴수 있게 되었습니다.

지원 디바이스

안드로이드 / IOS / 스마트TV 모두 지원하니 어떤 디바이스를 갖고 계시든 편안하게 시청 가능합니다. 안드로이드 IOS는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를 이용해 다운받으면 되는데, 스마트TV는 지원한다고 하는데 상세 방법은 해당 서비스에 문의하셔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