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나깨나 생활정보

KZM 캠핑 의자는 이래야지!

까다로운 돈워리, 그가 선택한 캠핑 의자, KZM 시그니처 릴렉스 체어

캠핑의자와 캠핑테이블 사진
진짜 편안하고 실용적이고 가성비까지 있다.

안녕하세요, 돈워립니다. 이번 여름 휴가때 사용하기 위해 캠핑의자를 구매해 보았습니다. 제가 구매를 한 기준들과 장점들을 리뷰해 볼께요! (추가로 슬림미니 2폴딩 접이식 캠핑테이블도 구매해 보았어요 흐흐)

구매 기준

캠핑장비는 작을수록, 가벼울수록 비싸진다죠, 하지만 저는 편한걸 추구했습니다. 왜냐하면 저는 캠핑을 즐기려고 산게 아니거든요. 숙박은 호텔에서 편하게 하고 경치 좋은곳에서 의자를 펴놓고 휴식을 취하고 싶었습니다. 그러니 다른 장비들이 필요가 없고 휴대성 하이엔드 제품을 고를 필요도 없었죠. 그래서 높은 등 받침과 접이식 의자로 선택했습니다.

그렇게 선택한 것이 바로 카즈미 시그니처 릴렉스 체어

1. 하이 릴렉스 체어

저는 무조건 편한것을 찾고 있었기 때문에 하이제품을 선택했습니다. 등까지 편하기 기대서 쉬어야죠! 편하게 여행하자고 사는 장비인데! 카즈미 제품중에 리클라이닝 기능이 있는 것도 있었는데 (다운힐 체어라고..) 일단 비싸기도하고 저는 단순한 제품이 좋기도 하고 가장 중요한게 품절 이었습니다 ㅋㅋ 당장에 여름 시즌인데.. 품절이라니... 그런데 막상 제품을 받아보니 다운힐 체어는 생각도 안나네요. 잘 산것 같습니다 ㅎㅎ

캠핑의자 사진
등까지 편하게 기대야지

2. 목 베개가 있어야..

잠깐이면 상관없지만 좀 오래 기대 있으려면 목 베개가 필수죠. 그래서 목 베개가 있어야했습니다. 이 제품은 목베개는 없지만 (사실 있는거죠) 가방을 접어서 목부분에 넣어 베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기 전에는 목베개보다 불편한거 아니야?라고 생각했지만 실제로 사용해보니까 엄청 편합니다. 덤으로 가방 수납공간으로도 활용이 되는거죠 ㅎㅎ 완전 취향 저격..

제품 사진
가방을 접어 넣으면 목 베개로 사용할수 있다. 엄청 편함!!

3. 팔걸이도 있어야 편합니다.

세번째로는, 팔걸이가 있는 제품. 아니 팔걸이가 없는 의자는 너무 불편하잖아요. KTX나 영화관에서도 팔걸이 눈치 싸움 맨날 하는 저입니다. 그래서 팔걸이는 필수!

4. 접이식 캠핑 의자

다시 말씀 드리지만 편하자고 장비 사는건데, 경량 의자들 보면 조립하고 바람에 날라가고 난리도 아니죠. 저는 접이식으로 간편하게 펴서 빨리 쉴수 있는 컨셉을 추구했습니다. 이렇게 접혀있던게 손쉽게 의자로 변신.

폴딩 사진
너무 쉽다. 이동하느라 지쳤는데 빨리 펴야지!

그 외 자잘한 장점.

1. 엉덩이 부분에 핫팩 주머니가 있네?

사실 그리 필요한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등에 핫팩 주머니가 있고, 아래 쪽에는 그물망으로 수납공간이 있습니다. 없는것보단 낫겠죠?

여러가지 주머니 사진
두군데 수납공간이 있다.

2. 편하고 예쁘다

다른 제품도 마찬가지겠지만 가지고 이동하기 너무 편합니다. 가볍기도 하구요. 설명서에 캐리백을 베개로 사용하는 방법과 핫팩 주머니에 대한 설명도 있네요.

친절한 제품

카즈미 KZM 슬림미니 2폴딩 접이식 캠핑테이블

컵라면이나 치킨이라도 뜯으려면 테이블은 있어야.. 해서 하나 구매해 보았습니다. 저렴해서 고민없이 샀어요 ㅎㅎ

캠핑 테이블 사진
60x40x25(h) 아담한 테이블 저렴쓰하다.

엄청 휴대성좋고 가벼움!

폴딩 사진
사진 보면 아시겠죠?

저렇게 손에 덜렁 들고 댕기면됨.. 엄청 가볍고 좋습니다.

오? 꽤나 디테일도 있다.

걸쇠로 폴딩상태로 고정도 할수 있고, 마찬가지로 테이블을 폈을때도 걸쇠로 고정이 가능합니다. 만족..

걸쇠로 고정할 수 있다.

펼쳐놓으면 이렇다.

사실 그릴로 된 테이블이 더 인기가 많아 보였는데 저는 틈사이에 뭐가 낄것같고 청소가 귀찮아서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릴로 된게 더 고급스럽긴 하더라구요. 하지만 얘도 예뻐요 ㅎㅎ

예쁘죠?

총평

두 제품 다 아직 사용은 못해봤는데요. 이번 여름이 기대가 됩니다. 일단 품질이나 디자인은 좋네요. 가격도 다른 고가 제품 대비 경쟁력이 있구요. 배송도 하루만에 도착했습니다. 이상 저의 카즈미 시그니처 릴렉스 체어와 슬림미니 2폴딩 접이식 캠핑테이블에 대한 리뷰였습니다. 제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많은 댓글과 공감 부탁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