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업, 투잡, 직장

여기어때 사장님 파트너센터 회원가입 방법

여기어때 입점을 원하시는 업주님들 사장님 사이트, 파트너 센터 회원가입 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야놀자도 그렇고 여기어때도 입점하는 메뉴가 없어서 헷갈리실 텐데 여기어때 입점 회원가입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숙박업 판매 채널 관련 다른 글들 관심 있으시면 아래 포스팅도 보아주세요.

2023.09.11 - [부업, 투잡, 직장] - 야놀자 입점 운영의 특징 (파트너센터, 장단점)

2022.08.20 - [부업, 투잡, 직장] - 야놀자 사장님페이지 회원가입 방법

 

여기어때 비즈니스 사이트 링크

먼저 여기어때 홈페이지와 사장님 마케팅센터 사이트 주소는 아래 참고해 주세요.

아시다시피 파트너센터 웹페이지와 사장님 앱에는 회원가입 메뉴가 없습니다. 회원가입은 여기어때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여기어때 홈페이지 https://www.goodchoice.kr/
여기어때 사장님 마케팅센터 https://ad.goodchoice.kr/login

여기어때-마케팅센터-홈페이지
회원가입 메뉴가 없어서 곤란합니다

 

여기어때 파트너센터 회원가입

회원가입을 위해서는 여기어때 홈페이지를 참고해야 합니다. 여기어때는 별도의 비즈니스용 홈페이지가 없으며, 고객용과 업주님들용 정보 페이지가 통합되어 있습니다.

여기어때-광고신청

홈페이지에서 스크롤을 쭉 아래로 내려보면 여기어때 광고 신청하기 메뉴와 게스트하우스 숙소 등록하기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서 각각 숙박업의 종류에 따라 호텔, 모텔, 펜션 등 숙박업은 광고신청하기 메뉴를 선택하시고, 게스트하우스는 숙소 등록하기를 선택하십시오.

호텔, 모텔, 펜션 등 숙박업 점주 등록하기

점주등록-안내번호

위 번호, 1544-4087로 연락하셔서 업주 등록을 진행하시면 됩니다.

게스트 하우스 업주 등록하기

게스트 하우스 점주시라면 게스트하우스 숙소 등록하기 메뉴에서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호스트하우스-회원가입본인인증화면

회원가입 버튼을 선택해서 본인 인증을 진행해 줍니다.

호스트하우스-회원가입-화면이메일-인증

본인인증을 마친 뒤 회원가입을 위한 이메일과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정보를 입력해 주시고, 이메일 인증을 마치시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여기어때는 국내 숙박업 판매채널 중 네이버숙소, 야놀자의 뒤를 이은 3위 판매채널입니다. 소비자 중에서는 이 3가지 채널에서 가격비교를 많이 하기 때문에 여기어때까지는 숙소를 등록하셔서 영업을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