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나깨나 생활정보

인천이음카드로 매달 30만원 한도 5%할인받자! (연간 18만원 버는 방법)

인천이음카드 캐시백이 10%에서 5%로 줄어들었지만, 그래도 정말 좋은 혜택입니다. 왜냐하면 인천내에서는 사용처의 제한이 없거든요! 그렇기 때문에 5%로 혜택이 줄어들고 나서도 안쓰는 사람은 없습니다. 장볼때도 쓰고 편의점에서도 쓰고 주유할때도 쓰고 정말 좋은 카드이죠. 꾸준히만 사용하면 연간 18만원을 버는 셈이죠! 오늘은 인천이음카드 사용처와 발급 방법까지 알아 보겠습니다.

 

이음카드 썸네일

인천이음카드 사용처

일단 사용가능한 곳이 거의 사기죠. 인천 전역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인천 주민이시라면 정말 필수인 카드죠. 한도가 50만원에서 30만원으로, 10%에서 5%로 하향 조정된건 정말 안타깝지만... 그래도 아직도 쓸만합니다. 제가 어딜 다녀봐도 이것보다 좋은 지역 혜택은 잘 없었어요.

이음카드 사용처

▲ 미추홀구 계양부 부평구 연수구 등 인천 전역에서 사용가능합니다. 물론 백화점, 대형마트, 일부 직영점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지만..그래도 정말 강력하죠.

이음카드 발급 방법

발급방법

▲ 발급방법은 일반 카드 발급방법과 거의 동일합니다. 인천e음이라는 어플을 설치하기만하면 되죠. 이 어플은 추후 포인트를 사용할때도 써야하고 항상 얼마가 적립되어 있는지 알수 있어서 매우 편리하기도 하죠.

 

▲ 먼저 플레이스토어 혹은 앱스토어에서 [인천e음]을 검색하여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 어플에서 회원가입을 한뒤 원하는 구의 카드를 선택하여 발급신청을 합니다. 그러면 카드가 2~3일내에 배송되게 됩니다.

▲ 카드가 도착하면 어플에 배송된 실물카드를 등록해 줍니다. 

▲ 그 후 원하는 계좌와 연결을 시키면 됩니다. 사용시에는 해당 계좌에서 금액을 충전 뒤 사용하면됩니다. 사용시 매달 30만원 한도로 5%의 캐시백을 받게 되며, 앱 메인 화면에서 얼마가 적립되어 있는지 즉시 확인 가능합니다.

또한 메인화면에서 내캐시 사용만 클릭하면 30분이내에 사용시 적립금이 사용되게 됩니다. 

 

메인 화면에 표시되는 내용은 [내캐시] [총 받은 혜택], [그달에 받은 혜택]이 표시가 됩니다. 저는 지금까지 총 415,377원의 혜택을 받았네요. 저는 인천에서 주유할때는 거의 이음카드만 사용하거든요! 

 

그리고 이번에 코로나 지원금이 이음카드로 지원되어 일시적으로 회원이 60만명이 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예산이 부족해서 혜택이 줄었다는... 저는 향후 다시 혜택이 원복되기를 기도해 봅니다....! 인천 화이팅!

 

궁금하신점은 댓글로 문의 부탁 드리고, 많은 공감 부탁 드립니다. 돈리 올림.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