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나깨나 생활정보

온누리 상품권으로 10% 할인 받아 매달 7만원을 벌자 (비플 제로페이)

안녕하세요. 돈워립니다.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으로 매달 7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아시나요? 오늘은 매달 7만원을 절약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저도 이번에 시디즈 의자를 구해할때 비플 제로페이의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해서 10% 할인된 가격으로 매우 만족할 만한 쇼핑을 했었답니다 ^^ 자 그림 이제 방법을 알아 볼까요?

 

온누리 상품권 썸네일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10% 싸게 매달 70만원 구매 가능

제로페이 어플을 통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을 매달 70만원까지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즉 70만원치의 온누리 상품권을 63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는 말이죠. 잘만 활용하면 매달 7만원을 버는 셈입니다. 자 이제 어떻게 하는지 방법을 알아 보겠습니다.

 

제로페이 어플에서 온누리 상품권 구매하는 방법

▲ 먼저 구글 플레이 스토어 혹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비플제로페이를 검색해 주세요. 검색하신후 비플 제로페이 어플을 다운받아주세요.

▲ 어플을 다운받으셨다면 열기를 눌려 제로페이 앱을 실행시켜 주세요.

어플 사용법

▲ 어플을 실행 시킨뒤 회원가입을 하시고 모바일 상품권 구입&결제를 선택해 주세요. 그리고 은행 계좌 연결이 필요한데 어플의 안내에 따라하면 매우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어플 다운로드 부터 계좌연결까지 5분도 안걸리 때문에 온누리 상품권 사용 가능한 매장에서 바로 해도 문제 없습니다!

온누리 상품권 구매

▲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구매를 선택해 주세요. 말씀드렸다 시피 한달동안 할인 구매 가능한 한도는 70만원입니다.

▲ 저는 어제 사용을 해서 잔여 할인 한도가 515,000원 남았네요. 월 70만원까지 할인 구매가 가능합니다. 저는 시디즈 의자 매장에서 의자를 구매하는데 사용하였습니다.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한 것이죠!

상품권 환불 방법

▲ 혹시나 환불이 어려울까봐 하기 우려된다면 걱정하지 마세요. 매우 쉽게 환불이 가능합니다. 저도 실제로 책상까지 같이 구매했다가 오늘 책상은 환불했는데요, 사용 내역에 사용 번호를 매장에 알려드리니까 바로 환불을 해주셨구요. 제가 지금 안내해 드리는 방법으로 쉽게 환불을 했습니다. 먼저 오른쪽 아래에 더보기를 눌려주세요.

▲ 상품권 환불을 눌려주세요. 

▲ 그러면 환불 가능한 상품권 리스트가 쭉뜨게됩니다. 옆에 바로 환불 버튼이 있으니 선택해주시면 환불이 진행되고, 계좌로는 2~3일뒤 환불금액이 들어오게 됩니다.

비플 제로페이 기타 할인 상품권

기타 상품권제로페이 기타 상품권

▲비플 제로페이를 사용하면 기타 상품권들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용처가 있으면 할인된 가격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경남e지/강진사랑상품권 등등 여러가지 지역 상품권들을 할인된 가격에 이용하셔서 돈 버시기 바랍니다!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