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나깨나 생활정보

스포티비 가격 가장 저렴하게 보는 방법 (스포티비 나우/네이버 멤버십)

원래 스포티비에서는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는 요금 지불없이 경기를 중계해 왔습니다. 하지만 국내 중계권을 가진 스포티비가 이번 시즌부터 유료 채널과 유료 OTT를 통해서만 토트넘 경기를 중계하기로 했기 때문입니다. 전면 유료화를 한거죠. 오늘은 어떻게 하면 손흥민, 황희찬, 김민재 등이 나오는 프리미어리그를 저렴하게 볼 수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스포티비 썸네일
스포티비 전면 유료화로 인해 저렴하게 보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1. 유료 채널 스포티비 온 가격 약정 할인 받는 방법 (SPOTV ON)

IPTV와 위성방송, 케이블TV를 통해 유료 채널 스포티비 온에 가입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TV화면을 통해 큰 화면으로 프리미어 리그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방법은 TV로만 볼 수 있는 방법입니다.

스포티비 온 가격
스포티비 온 가격을 보겠습니다.

▲ 스포티비 온 가격은 월 9,800원입니다.

2. 스포티비 나우 직접 가입하는 방법, 가격 (SPOTV NOW)

다음 방법은 스포티비 나우에 직접 결제하는 방법입니다. 서비스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프리미엄 이용권과 베이직 이용권이 있습니다.

스포티비 가격

▲ 프리미엄 이용권은 모바일/PC/스마트TV 모든 단말기에서 시청할 수 있으며 가격은 14,900원입니다. WEB에서 이용할 시 14,900원이며, 인앱 결제(앱스토어, 플레이 스토어 어플에서 결제) 시 19,000원 입니다.

스포티비 가격

▲ 베이직 이용권은 모바일/PC에서만 시청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7,900원입니다.WEB에서 이용할 시 7,900원이며, 인앱 결제(앱스토어, 플레이 스토어 어플에서 결제) 시 9,900원 입니다.

3.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부가 서비스로 스포티비 나우를 구독하는 방법

가격으로는 가장 유리한 방법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구독 가격은 월 4,900원입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구독시 콘텐츠 한가지를 선택하여 구독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스포티비 나우를 선택하면 가장 저렴합니다. MY코리안리거 서비스를 통해 내가 선택한 한국인 선수가 소속된 해외팀 5개를 선택하여 그 팀이 나오는 경기를 무제한으로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멤버십 스포티비
네이버 멤버십을 통해 추가요금 지불 시 스포티비 나우를 구독할 수도 있습니다.

▲마이코리안리거 서비스에서 위와같이 추가요금을 지불할 경우 스포티비 나우를 구독할 수 있습니다. 베이직이용권은 3,800원, 프리미엄 이용권은 11,500원을 추가로 지불하면 됩니다. 

네이버 멤버십의 경우 1개월 무료 체험 기간이 있으며, 연간 구독시 20% 할인 혜택도 있으니 이미 사용중이신 분이라면 상당히 유리한 방법입니다. LG 유플러스 VIP요금 이상 사용하시는 분들은 나만의 콕을 이용해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으니 매우 유리합니다.

4. SK텔레콤 할인 방법 우주패스 가격

SK텔레콤 통신사를 이용하시는 분들중 VIP이상 요금제를 이용하고 계신 분들은 T멤버십 VIPpick을 통해 월 9,900원인 우주패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우주패스 혜택
sk텔레콤 우주 패스

▲ 우주패스에는 편의점 할인 등 혜택이 있기때문에 베이직 이용권 이용하시는 분들은 VIP가 아니시라도 우주패스를 이용하여 구독하는것이 더 유리합니다.

5. LG 유플러스 나만의 콕 가격

LG유플러스를 이용하는 분들중 VIP이상이시라면 나만의 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나만의 콕을 이용시 구독, 라이프, 여행 중에 한가지 카테고리를 선택 가능한데, 그중 구독 콕에서 네이버 멤버십을 무료로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이를 이용해 위에서 설명한 스포티비 나우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상당히 유리하네요

스포티비 편성표 보는 방법

마지막으로 편성표의 링크를 공유 드리고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편성표는 다른 포털에서 검색하셔도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 편성표 링크 https://www.spotv.net/schedule/schedule_01.asp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