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나깨나 생활정보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할인 받기 6,900 > 3,900원 (첫 달은 무료)

안녕하세요. 여러분들 이모티콘 많이 쓰시나요? 정말 마음에 드는 게 있을 때만 하나씩 사긴 하는데.. 그것도 2500원이라 꽤 비싸죠. 그래서 카카오톡에서 이모티콘 플러스라는 구독 상품을 내놨습니다. 바로 모든 이모티콘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근데.. 그건 좋은데, 이모티콘이 뭐가 있는 줄 알고 어떻게 쓰냐? 하는 문제가 있죠. 그래서 카카오톡에서는 채팅을 치면 그에 어울리는 이모티콘을 추천도 해줘서 엄청 편하게 쓰고 있습니다. 이 이모티콘 플러스 구독 가격은 한 달에 6,900원입니다.(아이폰 기준) 그런데 3,900원으로 할인받는 방법이 있어서 오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방법은 삼성(안드로이드) 휴대폰이나 애플 아이폰을 써도 둘 다 똑같습니다!

 

 

이모티콘 썸네일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먼저 이모티콘 플러스 원래 가격이 어떤지 볼게요. 진짜 6900원이거든요. 모바일 (앱스토어, 플레이스토어)에서 구독하면 6,900원입니다. 완전 덤탱이죠..

이모티콘 화면
모바일에서 이모티콘 플러스 가격 확인

▲ 먼저 카카오톡에서 오른쪽 아래 쩜 세 개 […]를 선택하고, 중간쯤에 있는 [이모티콘] 아이콘을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왼쪽 위의 [≡]를 선택해 주세요.

이모티콘 화면
이모티콘 플러스 6,900원...

▲ 그리고 [이모티콘 플러스 자세히 보기]를 선택해 줍니다. 그리면 월 6,900원인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진짜 아무리 부자시더라도 저걸로 구독하지 마세요.. 완전 돈 낭비입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할인받는 방법 (6,900원 > 3,900원!!)

할인 받기
할인 받는 방법입니다!

▲ 검색 포털에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를 검색해서 접속하시거나 [my.kakao.com] 주소로 접속해 주세요. 그리고 [로그인] 해주시고, 화면을 내려서 [이모티콘 플러스] 항목을 선택해 주세요.

카카오톡 이모티콘 플러스 홈페이지 https://my.kakao.com/

이모티콘 플러스 화면
3,900원에 결재 가능한 WEB, 어플에서 결제하면 인앱 결재 수수료 때문에 30%가 더 비쌉니다!

▲ 첫 달은 무료로 체험할 수 있고 평생 월 3,900원에 구독할 수 있습니다. [이모티콘 플러스 체험하기]를 선택해 주세요. 가격 3,900원을 확인하시고! 약관 동의하신 뒤 [구독하기]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모바일 어플이나 앱에서 결제하실 경우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의 인앱 결제로 수수료가 무려 30%나 붙게 됩니다! 원래는 카카오톡 앱 결재 화면에서 WEB으로 바로 넘어가는 링크가 있었는데요, 지금은 그마저도 구글과 애플의 압박에 의해 링크는 삭제되고 WEB에서 결재 시 할인된다는 정보 또한 지워졌죠.. 그래서 알아서 찾아서 WEB에서 결제하실 수밖에 없습니다. 

자 그럼 모두들 3,900원에 이모티콘 플러스 평생 이용하세요!

 

 

목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