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나깨나 생활정보

KAHI 가히 멀티밤 주름 효과 있을까?

초간단 주름관리 스틱 가히 멀티밤 #김고은멀티밤 #주름관리템

안녕하세요 돈워립니다. 오늘은 출시 1년만에 146만개가 판매되었다고 하는? 그리고 김고은 멀티밤으로 유명한 가히 멀티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피부 관리가 중요하다는 것은 알지만 번거로움과 잘 알지 못해서 소홀해지는 경우가 많은데, 주름걱정을 한번에 해결(은 아니고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가히멀티밤 사진
주름 관리 시자카쟈

가히 링클 바운스 멀티밤이 좋은 이유

아무리 집에서 열심히 준비하고 관리해도 주름은 자주 바르는 습관이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바깥활동을 하면 불가피하게 닦여나가거나 씻겨나가고, 말라버리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가지고 다니면서 틈날때마다 발라주는것이 주름관리의 핵심입니다. 목주름, 눈가 주름, 미간, 팔자, 입술까지 주름이 많이 생기는 부위의 공통점은 바로!
첫째, 피부 두께가 얇고, 둘째 유분 분비가 적고, 셋째, 움직임이 많은 부위라는 점이죠! 즉 얇기때문에 쉽게 건조해지며, 움직임이 많기 때문에 유분이 잘 닦여나가는 취약 부위라는것이죠!
그런데! 가히 멀티밤은 이 취약 부위 모두에 사용해도 되는 매우 편리한 제품입니다. 뿐만 아니라 모든 피부용이기 때문에 걱정없이 남녀노소 모두 사용가능합니다!

목에도 쓱

한번만 사용해도 주름개선과 미백효과가 있으니까 계속 손이가는 제품

주름 Test 사진
한번만 써도 주름 개선이 되는!

가히 멀티밤은 한번만 발라도 즉시 주름개선 효과가 있습니다. 당연하지요, 수분 보충을 해주니까 주름에 개선효과가 있죠. 하지만 중요한점은 좋은 성분으로 적용하기 편하게 만들어져 있기때문에 자주자주 발라서 주름이 관리되는것이죠!

광채 테스트 사진
가지고 다니면서 광채피부 자랑하세요~

주름 뿐만 아니라 한번만 발라도 미백효과가 있습니다. 피부에 수분을 머금게 해서 광채가 나는 효과 때문입니다. 이러면 계속해서 사용하는 습관이 들 수 밖에 없을것 같아요~

광이 나는 피부~

미백효과 주름개선효과 두가지 기능성 화장품 입니다.

사용법 및 보관 방법 그리고 주의사항도 보고 가세요~

취급 사항 보관 방법

사용법은 한가지입니다. 언제든지 사용하세요! 메이크업 전이든 메이크업 후든 생각날때마다 적용해주세요~ 그럼 어느새 빵빵해진 피부를 보실수 있을거예요.
제품은 제조일로부터 36개월, 개봉 후 12개월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관온도도 ~30도 까지 보관해도 되니 1년은 넉넉하게 사용가능할거 같아요~

스웨팅 현상은 문제없는 현상입니다.

일반 립밤 사용시에도 동일한 현상이 있는데, 제품 제형 표면에 땀처럼 수분이 맺히는 현상은 이상이 없는 현상입니다. 수분을 닦아내고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메이크업을 꽉잡아주니까 손이 더 자주가요~

첨단 필름 엑셀?? 복잡하지만 어쨋든 메이크업을 꽉 잡아줘요

메이크업을 잡아주니까 마스크를 쓰고다녀도 오히려 더 많이 쓰게 되는 제품입니다. 메이크업 후에도 톡톡 발라주고, 생각날때마다 톡톡 발라주면 주름도 펴지고 메이크업도 잡아줍니다~

콜라겐을 가득 품고 있는 가히 멀티밤, 이런분들한테는 필수!

연어 추출물 콜라겐을 함유하고 있어요~

남녀노소 관계없이 주름이 걱정이신분들이 사용하시면 좋습니다.
특히 눈 주위, 팔자주름, 목주름, 그리고 입술이 건조하신분들 어디든 적용가능하니 매우 편리합니다.

꼭 사용해보세요~

전성분까지 점검해보세요~

타이핑 해놓았으니 검색으로 걱정되는 성분들 확인해 보시고요

전성분 사진
가히 멀티밤 전성분

해바라기씨오일, 폴리글리세릴-2트라이아이소스테라레이트, 칸데릴라왁스, 시어버터, 스위트아몬드오일, 사과씨오일, 옥틸도데칸올, 마이크로크리스탈린왁스, 한련초추출물, 인도멀구슬나무잎추출물, 유용성감초추출물, 드럼스틱씨오일, 칸디다/카르시니아발효물, 쌀배아오일, 오미자추출물, 울금뿌리추출물, 지치뿌리추출물, 카놀라오일, 타라열매추출물, 클로렐라 불가리스추출물, 코토니 추출물, 당근씨오일, 하이드컬라이즈드콜라겐, 접시꽃추출물, 당근추출물, 토코페놀, 아데노신, 정제수, 부틸렌글라이콜, 2-헥산다이올, 베타-카로틴, 토코페릴아세테이트, 에틸헥실글리세린, 수용성프로테오글리칸, 소듐디엔에이, 비에이치티, 향료, 벤질살리실레이트, 벤질벤조에이트, 부틸페닐메틸프로피오날, 헥실신남알, 하이드록시시트로넬알, 시트로넬올, 알파-아이소메틸아이오논, 치자추출물

밤 제품치고 가격이 살짝 비싸긴하지만(약4만원대) 매년 사는 립밤이 대여섯개씩되고.... 미스트에 여러가지를 사지 않아도 되어서 좋습니다. 그냥 가히 멀티밤 하나면 준비 끝이니까요! 저도 여자친구와 함께 하나씩 쓰고 있는데 정말 좋아요. 좋기도 좋은데 편리해요. 이것저것 챙길 필요가 없으니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