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나깨나 생활정보

탈모샴푸 식약처 인증 제품, 모나다(monada) 샴푸

탈모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기능성 샴푸

탈모샴푸 사진
모나다 샴푸

바로 SQ제약의 모나다 샴푸입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고객만족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제품이구요. 탈모증상 완화에 효과가 있다고 식품의약품안전처(식약처) 인증을 받는 제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식약처 인증 제품

전성분을 먼저 보시죠!

암모늄라우레스설페이트, 정제수, 암모늄라우릴설페이트, 코카미도프로필베타인, 징크피리치온, 메칠폴리실록산에멀젼, 코키아이드디이에이, 프로필렌글라이콜, 생강추출물, 창포뿌리추출물, 고삼추출물, 인삼추출물, 녹차추출물, 감초뿌리추출물, 은행나무잎추출물, 약모일추출물, 쑥추출물, 천궁추출물, 병풀추출물, 라벤더추출물, 석류추출물, 뽕나무껍질추출물, 율무씨추출물, 로즈마리추출물,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알로에베라잎즙, 하이드롤라이즈드콩단백질, 카퍼트라이펩타이드-1, 티트리잎오일, 유칼립투스잎오일, 레몬추출물, 소듐클로라이드, 다이소듐이디티에이, 폴리쿼터늄-10, 구아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클로라이드, 소듐시트레이트, 바이오틴, 나이아산아마이드, 시트릭애씨드, 판테놀, 소듐벤조에이드, 엔톨, 하이드록시프로필트라이모늄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 피이지-14M, 메틸파라벤, 테트라소듐이디티에이L향로

좋은성분들 사진
모나다 샴푸 비밀성분..

탈모 샴푸란?

탈모샴푸란 대부분 탈모증상 완화 효과가 있다고 알려진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아직 획기적인 탈모 치료제는 없는 현실이지만, 미리미리 탈모를 예방하고 탈모 진행을 완화해야 겠지요. 그럼 위 전성분 중에 탈모증상에 완화 효과가 있는물질은 어떤것일까요? 

바로 바이오틴 판테놀 징크피이온 입니다.

뿐만 아니라 모발의 주성분이 되는 단백질도 일부 함유된 제품입니다. 아래와 같이 비밀 성분들이 들어갔다고 하네요^^

비오틴 판테놀등 좋은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음.

탈모샴푸 모나다 사용방법

탈모에 좋은 성분들이 많이 들어간 샴푸인 만큼 효과를 보기 위해서는 제조사에서 제안하는 사용방법을 준수하는것이 좋겠죠? 사용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따뜻한 물로 머리와 두피를 충분히 적신다.

샴푸를 하기전 머리카락과 두피를 따뜻한 물로 충분히 적셔주는것이 좋습니다. 샴푸양은 500원짜리 동전크기만큼이 적당하다고 하네요. (다만, 모발의 길이에 따라 달라야할텐데... 머리가 짧으신 남성분들은 그냥 적정량을 덜어 사용하시면 될것 같네요)

둘째, 충분히 거품을 내어 마사지하듯 샴푸해 줍니다. + 마사지 해줍니다.

손바닥에 먼저 비벼, 충분한 거품을 내라고 합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데, 3-5분간 마사지 해주라고 합니다. 이때 좋은 성분들이 흡수 되나봐요.

셋째, 거품을 충분히 헹구어 냅니다.

3-5분 마사지 후 미지근한 물로 충분히 헹구어 내는데, 이때 충분히 헹구어내라고 하네요. 왜냐하면 유효성분들은 3-5분정도면 충분히 흡수가 된다고 하네요

함께 판매하는 모나다 컨디셔너

컨디셔너 사진
모나다 컨디셔너

같이 판매하는 컨디셔너 제품이 있네요. 탈모샴푸 자체도 가격이 저렴하진 않지만... 모발을 위해선 얼마든 투자할 수 있습니다. 모나다 컨디셔너에도 다양한 성분들이 들어가네요.

어성초 추출물(약모밀이 어성초인줄 몰랐네요)이 함유되어 있어 두피의 세포증진에 도움을 줍니다.

성분 사진
어성초가 함유된 제품

스위트 아몬드 오일로 샴푸 후 건조해진 두피도 보호해 주네요!

성분 사진
아몬드 오일까지..

모나다 탈모샴푸의 전성분과 사용법, 그리고 컨디셔너의 성분들 까지도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사용하고 있지만 상당히 좋습니다. 그렇다고 엄청나게 효과가 있는건 아니지만, 샴푸 후 시원함이 좋긴하네요. 여러 후기들을 봐도 다들 평이 좋네요. 식약처 인증을 받아서 안전하다는 사실만 놓고 봐도 사용하기에 안심이 되는 제품입니다. 여러분도 꼭 사용해보시고 효과를 보시길 바랄게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