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자나깨나 생활정보

레이저 제모 통증 후기(피부 까만 남자, 젠틀 맥스 프로 플러스)

남자들 중에 레이저 제모 시술을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아요. 반나절만 지나도 자라는 수염이 신경쓰이기도하고, 매일 아침 면도를 해야하는 번거로움, 면도 트러블, 모낭염 등등 수염으로 인한 고민이 많기 때문이죠. 젠틀 맥스 프로 플러스 레이저 시술의 통증은 어땠는지 꿀팁 공유드려요.

 

레이저 제모 까만 피부

먼저 레이저 제모의 효과는 피부색에 따라서도 달라요. 레이저를 멜라민 세포에 집중 조사하는 원리기 때문에 피부가 까말 경우 아무래도 수염으로 집중 조사가 되지 않겠죠? 그렇기 때문에 피부가 까맣다면 시술을 여러회 받아야 하거나 심지어 시술을 못받는 경우도 있다고 해요. 저는 피부가 까만편이어서 20회 시술을 받았습니다. 보통 보면 8~10회가 많던데,, 저는 두배 많이 받았어요.

하지만 다시 받으라 하면 다시 받을 만큼 매우 만족하고 있습니다. 트러블도 눈에 띄게 줄었고요.

 

레이저 제모 통증 수준 (꿀팁 포함)

시술을 받을때 시술 기기의 파워를 정할 수 있어요. 저는 최대로 받았어요. 그리고 시술 시간보다 조금 빨리 가면 마취크림을 발라주는데, 저는 시간이 없기도 하고 마취크림 안하고 그냥 받았어요. 

결론으로 통증은 진짜 5분도 안되는 시간에 인중을 엄청 맞는 느낌? 이게 눈보호용으로 커버를 덮어주시는데 그 안으로 눈물이 고일정도 입니다... 진짜 너무 아프고 왠만하면 저같이 하지는 않으시길 바래요.

그래서 꿀팁은 시술 20분 일찍 가서 미리 마취크림 바르기+레이저 파워 줄여서 하기..

제 생각에 피부가 하얗고 수염이 얇으신 분들은 마취크림+강도를 조절하시면 충분히 견딜만 하시다고 생각합니다.